본문 바로가기

임시/임시

[제품후기] 시이닷 한국의 미 화이트 단청 기계식 키보드 Dancheong White Keyboard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3월 29일에 주문했는데 드디어 키보드가 도착했다. 4월 16일에 도착했으니, 20일 가까이 소요됐다.

주문이 꽤 밀린 것 같은데, 막상 도착하고 보니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너무 예뻤음.

 

 

 

매우 큰 박스가 도착.

 

 

 

 

박스에서 꺼내어보니 이렇게 완충재로 감싸서 들어있었다.

 

 

 

 

이제까지 산 키보드와는 다르게 황토색 박스에 담겨 있었다. 진짜 박스에 담긴 느낌.

저 위의 문구, 

안녕하세요, 이건 너무 예쁜 키보드, 놀라운 키보드, 디자인 키보드, 처음 만나는 키보드, 와 이런 키보드는 처음 보네, 지금 곧 배송됩니다,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내가 쓴 줄 알았다. 특히 저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문구 때문에 상자에 각인된 줄 알았음. 

 

 

 

 

 

상자를 열어보니, 마우스 패드가 먼저 보인다. 마우스 패드는 사각이나 원형 중 랜덤 발송이라고 했는데, 사각은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으나 원형도 꽤 이쁘다. 만져보니 촉감도 좋다.

 

 

728x90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 예쁘다. 최대한 소음 적은 적축으로 주문했는데 소리도 마음에 들고, 키압도 적절하다.

 

 

 

 

상세샷 1. 영문과 특수기호도 키캡 아래 부분에 각인되어있다.

 

 

 

 

 

상세샷 2. 특히 저 화살표 부분이 마음에 든다. 상하좌우로 표기되어 있는 것도 그렇고, 나무결 모양인 것도 너무 좋았다.

 

 

 

반응형

 

 

 

 

 

 

추가 구성품. 제품 보증서와 ESC 키캡 같다. 그리고 키캡 리무버까지 동봉 완.

 

 

 

 

 

 

타자 소리 영상

옆에서 불도 번쩍번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