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임시

[제품후기] AULA 유무선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F75 독거미 그린 오테뮤 피치축 V2

728x90
반응형

 

동생이 원하는 회사에 취직하게 되면서 취직 선물로 뭘 갖고 싶냐길래 바로 이 키보드를 골랐다.

 

이 키보드 후기를 들어보았을 때, 키보드계의 가성비 갑인데 특히 소리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하여 너무 사고 싶었다.

 

그런데 매번 사려고 할 때마다 품절,,,, 얼마나 입소문이 났나 싶기도 하고, 품절 되니까 더더욱 갖고 싶기도 하고... 매일매일 입고 검색을 했다.

 

 

그러다가 우연히 입고가 된 걸 확인한 날 동생한테 바로 말해서 선물 받았다!!

가격은 59,800원으로 초기에 키보드 샀던 사람들보다는 비싸게 주고 샀지만, 내가 평소에 키보드 살 때 10만원 내외로 구매한 거 생각하면 정말 저렴하게 산 것 같다.

 

 

 

 

 

상자는 이렇게 생겼고, 뽁뽁이로 엄청나게 돌돌 말아서 배송이 되었다.

 

 

 

 

728x90

 

 

 

 

 

 

열자마자 보이는 구성이다.

 

30만원 가까이 되는 키보드를 산 적이 있는데, 그 키보드는 그냥 비닐에 싸여 있었는데 이 키보드는 플라스틱 덮개도 같이 포함되어있다. 5만원대 가격인데 마음에 매우 마음에 들었다.

 

 

 

 

 

색이 너무 예쁜 것 같다. 단점으로 한영키가 오른쪽의 Ctrl 키여서, 누를 때마다 좀 불편한 감이 있다는 점?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서 책상이 선 없이 깨끗하게 정리가 된다.

 

 

 

반응형

 

 

 

 

그런데 무소음이고 거의 소리가 없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내가 직접 유튜브로 찾아보지 못해서 아차 싶었다.

소리가 조약돌 굴러가는 소리가 나서 너무 마음에 들었으나 완전 무소음은 아니였음을...

오히려 지금 쓰고 있는 체리축이 더 소리가 안나는 편인듯 하다.

 

그리고 무게가 꽤 나가서 묵직하다. 크기는 배낭에 쏙 들어가는 크기이지만, 무게 때문에 들고 다니기는 힘들 것 같다.

 

하지만 너무 예쁘니 매우 만족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