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시브/공개

코드잇 도전 30일 코딩 캠프 1기 참가

728x90
반응형

오래전부터 코드잇을 알고 있었고, 코드잇으로 파이썬 공부를 많이 했었다.

 

최근에는 데이터 사이언스 포지션으로 구직을 하고 있는 상태에서, 면접이 다수 잡히는데 내가 경험하지 못했던 업무 분야를 어떻게 면접에서 풀어나갈 것인가를 고민하다가 코드잇을 다시 수강하기로 한 것이다.

 

최근 RESTful API 와 Git 경험, 그리고 AWS 관련 경험이 있는지 많이 묻는 추세이다.

 

저 세 가지를 해본 적이 없어서 공부가 필요한데, 유튜브로도 충분히 가능할 수 있으나 체계적인 접근이 필요했다.

 

그래서 급하게 코드잇을 찾았는데 마침 '도전 30일 코딩 캠프 1기' 모집 중이었고, 그래서 거침없이 수강 신청!

 

 

엇 이런 거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혹한의 하반기를 맞이하고 싶지 않기에 열심히 수강중이다.

 

 

 

 

728x90

 

 

 

 

캠프에 참여하게 되면, 이렇게 대시보드로 현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또 참가자들은 디스코드 온라인 독서실에 들어가서 공부도 할 수 있다.

(음성 채팅 금지, 단순 공부 기록 확인용)

 

 

아마 면접에서 AWS 사용 경험 여부를 물을 것 같아서 클라우드 컴퓨팅을 현재 수강중이다.

 

결과가 좋아야 할텐데.....

 

일단 다시 공부하러 가야겠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