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임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닌텐도 스위치(배터리 개선판)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을 선물 받았다!

 

 

요즘엔 배민 B마트에서도 닌텐도 스위치를 살 수 있구나.

어쨌든 선물을 선택하자마자 바로 배송받을 수 있었다.

 

 

 

사실 닌텐도 스위치와는 네 번째 만남을 갖는 것 같다.

 

첫 번째 당근 중고 거래로 만남.

두 번째 당근 중고 거래로 만남.

세 번째 친구가 구입했을 때 만남.

네 번째 크리스마스 선물로 만남.

 

세 번째는 내가 구입한 것이 아니므로 제외해도 세 번씩이나 다시 갖게 되는 걸 보니 앞으로는 그냥 되팔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갑자기 너무 하고싶은 때가 오는것 같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모동숲이 너무 해보고 싶어서 구입했고,

두 번째에는 회사에서 밤새야 하는 일이 있어 구입했다.

그 때에도 모동숲을 하려고 구입한 것이다.

 

지금은 모동숲이 하고싶다기보다는 그냥 슬럼프에 빠진 요즘 다른 곳으로 집중력을 돌리고 싶었기에 닌텐도를 갖게 되었고, 이 네 번째 스위치로 첫 번째로 하게 된 게임칩은 닌텐도 스포츠이다. 

 

스포츠 후기는 나중에.

 

 

 

구성품 확인. 그냥 새 것을 받았기에 찍어보는 구성품 샷.

 

이젠 헤어지지 말자.

내년에 신모델이 나온다는데, 만일 신모델을 사게 된다면 그 때 헤어지고 새로 구입하게 될 수도 있겠으나 모델 욕심이 없는 나는 선물 받은 그대로 안고 가게 될 수도 있겠다.

OLED가 나왔음에도 닌텐도 스위치 오리지널이 꾸준히 인기 있는 걸 보면 이유가 있을 듯 하다.

 

728x90
반응형